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숙소 예약 항공권 렌터카 공항 택시

브뤼셀 특가를 찾으시나요?

날짜별 요금과 숙소를 확인해보세요

브뤼셀 호텔 & 숙소

펀키 호텔

펀키 호텔

Schaarbeek / Schaerbeek, 브뤼셀

FunKey Hotel은 브뤼셀의 스카르베크(Schaarbeek)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 의회 및 로지에 광장(Rogier Square)에서 1.7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정원 및 공용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Wi-Fi와 전용 주차장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unKey Hotel의 객실은 옷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1.영어능통한 친절한 스탭들 2.독특하고 색다른 인테리어의 넓은방(3베드 제공해 줌) 웰컴 스낵 3.24h 제공되는 커피와 음료수 과일 빵과 스낵들(정말 드문 경우다!!) 4.미니분수가 있는 정원 5.어린이들을 위한 책과 완구(아동동반 가족들에게 최고인듯!)모든 면에서 정말 추천하고픈 호텔이다.

더 보기 숨기기
1박 평균 ₩127,006
9.3 최고 1,413개 이용 후기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브뤼셀 EU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브뤼셀 EU

European district, 브뤼셀

브뤼셀에 위치한 Courtyard by Marriott Brussels EU는 유럽 의회에서 도보로 11분 이내, 마그리트 미술관(Magritte Museum)에서 1km 거리에 있습니다. 최고의 가성비. 새 건물이라 완전 깨끗함. 직원들도 친절. 늦게 들어오니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케 해줌. 67유로에 이정도 컨디션 방 어디에도 없음. 최고의 선택.

더 보기 숨기기
1박 평균 ₩101,348
9.0 최고 3,153개 이용 후기
호텔 아고라 브뤼셀 그랜드 플레이스

호텔 아고라 브뤼셀 그랜드 플레이스

브뤼셀 시티 센터, 브뤼셀

2016년 4월에 문을 연 Hotel Agora Brussels Grand Placer는 1696년에 지어진 유서 깊은 브뤼셀 건물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랑 플라스의 왕의 집(King's House)에서 220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Agora Brussels Grand Place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위치가 너무 좋고 주위에 이용 가능한 모든 상점이 위치해 있음. 방이 복층이라 아이들이 좋아함

더 보기 숨기기
1박 평균 ₩127,006
9.0 최고 1,683개 이용 후기
알로프트 브뤼셀 슈만

알로프트 브뤼셀 슈만

European district, 브뤼셀

현대적이고 세련된 객실과 무료 Wi-Fi를 구비한 Aloft Brussels은 유럽 의회에서 550m, 슈만 지하철역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해당 역에서 브뤼셀의 역사 지구까지 15분 만에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Aloft Brussels은 그랑 플라스에서 단 2km 떨어져 있습니다. 여기 진짜 최고예요 가격대비 완전 짱짱 핵최고 ㅋㅋㅋㅋ 1~2주 전에 급하게 예약하고 온거라 기대 1도 안했는데 엄청 깨끗하고 가격 두세배인 호텔들 못지 않아요 ㅎㅎ 깨끗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에서 피자도 시켜먹고 맥주따개 가위 이것저것 많이 빌렸는데 다 친절하게 제공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나중에 또 이 도시 가게 되면 여기 머무를 것 같아요 숙소 근처 분위기도 좋고 바로 앞에 있는 슈퍼마켓도 엄청 일찍부터 늦게까지 하고 없는 게 없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ㅎㅎ 아 지하철도 가까워요!!

더 보기 숨기기
1박 평균 ₩96,217
9.0 최고 1,802개 이용 후기
Hotel Hubert Grand Place

Hotel Hubert Grand Place

브뤼셀 시티 센터, 브뤼셀

브뤼셀 도심의 유서 깊은 건물에 자리한 Hotel Hubert는 에어컨과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단 200m 떨어진 센트럴역(Central Station)에서 열차를 타시면 브뤼셀 공항까지 환승 없이 20분 내에 이동 가능합니다. 호텔의 각 객실은 옷장, 평면 위성 TV,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야경이 환상적인 그랑플라스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초콜릿 전문점이 밀집해 있는 위베르 거리는 호텔문을 나서면 바로 보입니다. 지하철역도 가깝구요. 브뤼셀이 좁은 편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웬만한 관광지는 모두 호텔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침대는 푹신하고 안락하며 방음이나 빛차단도 잘 됩니다. (딱히 뷰라고 할 게.. 창문을 여니 중정 같은 곳이 나왔으나 그러고 보니 옆건물은 민가였던 듯합니다) 물가 비싼 브뤼셀, 벨기에서 그나마 가성비가 좋았던 호텔이었습니다. 캡슐커피도 나름 괜찮은 포인트였습니다. 물을 매일 2병씩 채워줬던 점도 좋았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1박 평균 ₩96,217
9.0 최고 1,000개 이용 후기
호텔 르 딕셉티엠

호텔 르 딕셉티엠

브뤼셀 시티 센터, 브뤼셀

브뤼셀(Brussels) 중심부에 위치한 Hotel le Dixseptieme은 유서 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그랑플라스(Grand Place)는 호텔에서 단 240m 떨어져 있습니다. 중앙역과 그랑플라스광장과 가깝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더 보기 숨기기
1박 평균 ₩152,664
9.0 최고 1,064개 이용 후기

지난 30일 동안 브뤼셀에서 가장 많이 예약된 호텔

브뤼셀 최고의 조식 제공 호텔

브뤼셀 버짓 호텔

브뤼셀 시내 호텔

브뤼셀 호텔 예약 시 자주 묻는 질문

구독하시면 시크릿 특가 잠금해제

구독 즉시 인하된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브뤼셀에 대한 여행객 평가

브뤼셀 호텔에 관한 고객 이용후기가 궁금하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