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1. 호텔 후기 홈페이지
  2. 스페인 호텔 후기
  3. 세비야 호텔 후기
  4. 호텔 페르난도 III 후기

호텔 페르난도 III 이용후기 4성급

San José, 21, 구시가지, 41004 세비야, 스페인

세비야 호텔 209개 중 #15

투숙객 추천

이용 후기 평점

호텔 후기 63개 기준

9.3

점수 분석

  • 청결도

    9.6

  • 편안함

    9.7

  • 위치

    9.8

  • 시설

    9.4

  • 직원 친절도

    9.7

  • 가성비

    9.1

  • 무료 Wi-Fi

    8.5

100% 검증된 이용 후기

실제 이용객 • 실제 숙박 • 실제 의견

더보기- 새로운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이용 후기 작성하기

페이지 1 ~ 25

  • 후기 작성일: 2026년 4월 3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건조기 소음이 있어 낮에 쉬기 힘들기도 했어요.

    조식이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어요. 위치가 좋아 주요 관광지 접근이 편리했어요.

    2026년 3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6년 2월 13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호텔 근처에 타파스 등 맛집도 많고 관광지와 음식점들 접근성이 좋아 이동동선이 낭비되지 않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며 조식도 맛있어요

    2026년 2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6년 1월 21일

    9.0
    최고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8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8박 묵는동안 가끔 수건등 누락. 요청하면 친절히 주심.

    모든 관광지 걸어서 이용 가능함. 밤늦은시간에도 안전하게 다닐수있는 위치.

    2026년 1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6년 1월 19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2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직원분들 친절 방 깔끔 공간 여유 조식 다양 주변 식당 볼거리 빨래방 등등 이용 매우 용이

    2026년 1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9월 5일

    9.0
    추천합니다
    • 휴가 여행
    • 어린이 동반 가족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룸이 좀 좁은 편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룸도 청결했고 옥상 수영장과 헬스장 시설도 있어요 매일 생수와 웰컴 와인도 제공되었어요 세비야에선 다 걸어서 관광지를 다녔어요 다음에 혹시 또 오게 되면 묵을 의향 있습니다

    2025년 8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8월 11일

    8.0
    매우 좋음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별로 없음

    시가 좋았음. 친절했음.

    2025년 7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6월 7일

    9.0
    최고
    • 휴가 여행
    • 단체 여행객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2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호텔이 비교적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고 넓은 로비 공간과 잠시 2대의 자동차를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다. 친절한 직원들과 호텔조식이 매우 좋았다.

    2025년 5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3월 30일

    8.0
    매우 좋음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2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와이파이가 불량함 방이좁음 교통편이 불편함

    위치가 좋음

    2025년 3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3월 27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어린이 동반 가족
    • 더블룸 - 엑스트라 베드
    • 2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직원들 아주 친절했고, 시설도 아주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위치도 아주 좋아 근처에 좋은 식당도 많았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꼭 다시 숙박할것이며 강력 추천합니다

    2025년 2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2월 21일

    8.0
    매우 좋음
    • 휴가 여행
    • 어린이 동반 가족
    • 더블룸 - 엑스트라 베드
    • 4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방음 상태가 좋지 않으나 수연 방해될 정도는 아님

    따뜻하고 안전했음. 직원 친절했음. 위치가 좋아 도보로 명소 이동 가능. 기차역, 공항 이동 외엔 모두 도보로 이동했음.

    2025년 2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2월 7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어린이 동반 가족
    • 더블룸 - 엑스트라 베드
    • 1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모든것이 좋았습니다.

    2025년 1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2월 7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친구끼리 여행
    • 더블룸 - 엑스트라 베드
    • 2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주요 관광지를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했고, 조식도 훌륭합니다. 선물로 와인까지 주셔서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2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2월 5일

    10
    진짜 감동
    • 휴가 여행
    • 어린이 동반 가족
    • 더블룸 - 엑스트라 베드
    • 1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없습니다!

    깨끗하고, 직원 친절하고, 조식종류 다양하고, 위치 좋고, 주차발렛 등 뭐하나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유럽을 여러번 다녀봤지만 이렇게 모든것에 만족한 4성급호텔은 없습니다. 리모델링을 새로한건지 수질도 너무 깨끗했어요

    2025년 1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1월 27일

    10
    세비야 최고의 숙소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1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특별한 개선점은 없습니다.

    4성급 호텔답게 시설과 서비스가 무척 좋았습니다. 특히 직원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영어로 충분한 소통이 가능했고, 짧은 영어도 잘 이해해주고, 최대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었습니다. 조식이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숙소는 넓고 깨끗했고, 청결상태가 뛰어났습니다.

    2025년 1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5년 1월 24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어린이 동반 가족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정말 딱 하나 굳이 이야기하자면 아침에 골목 청소때문인지 쓰레기 수거 때문인지 소음이 있었지만 새벽시간은 아니라 별 문제가 되진 않았어요.

    위치, 청결, 침대, 공간 그 모든것이 모든것이 좋았어요. 다음에 세비야에 가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2025년 1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12월 30일

    8.0
    매우 좋음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특별히 아쉬웠던 점은 없는데, 세비야의 시내 자체가 좁은 길이 많다보니 볼트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숙소 바로 앞에서 픽업이 안 되는 부분이 살짝 아쉬웠는데 그냥 일반택시나 다른 어플을 사용하면 숙소 앞에서도 픽업이 되어서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조식도 나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특히나 이번 스페인 여행하면서 경험했던 숙소들 중에 가장 큰 침대여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신혼여행이라고 스파클링 와인을 준비해 주신것도 좋았습니다.(많이 마시지는 못했지만) 위치적으로도 주요 관광지에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2024년 12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10월 24일

    10
    후기대로 좋은 호텔
    • 휴가 여행
    • 커플
    • 수페리어 더블룸/트윈룸
    • 2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방음이 조금 아쉽습니다

    위치가 좋고 깔끔함 수압이 쎄서 씻기 좋음 조식이 잘 나옴

    2024년 10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9월 22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친구끼리 여행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2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엘리베이터가 좁다... 하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님 두 대 있어서!

    가족끼리 왔다고 트리플룸을 더 좋은 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심. 깨끗하고 조식이 진짜 가격대비 너무 괜찮음. 세비야에 대한 기억 중 하나로 남을 정도.

    2024년 9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6월 18일

    9.0
    다음에도 이 호텔로 올꺼야.
    • 휴가 여행
    • 친구끼리 여행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방이 3층인데 밤에 소음이 있었어요.

    위치가 관광지 안에 있어서 편해요. 아주 깨끗해요..

    2024년 6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3월 6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없음

    위치가 진짜 좋아요! 식당가 카페들 모여있는 중심에 있습니다 ㅎㅎ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신혼여행으로 머무는 중에 생일이 있었는데 이틀동안 샴페인을 선물로 줬어요!

    2024년 3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2월 14일

    10
    아주 만족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없다.

    위치가 완전 좋았다. 그래서 약간 소음이 있기는 하다. 밤11시쯤이면 조용해졌다. 직원들도 완전 친절했다. 룸 어메니티도 넉넉히 채워주었고, 추가로 더 주어서 여행 중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었다. 생수도 매일 두 병씩 챙겨줘서 요긴하게 이용했다. 침대 양쪽에 콘센트가 있어서 넉넉히 사용할 수 있었다. 조식에서 먹은 감자가 스페인 여행 3주 중 가장 맛있는 감자여서 매일 먹었다. 식당 직원들도 친절하고 빠르게 테이블 정리를 도와줘서 좋았다. 샤워 필터를 교체해서 사용했는데 거의 변화가 없어서 안심했다. 호텔 바로 앞에 식당 라 바르톨라가 있는데 완전 맛집이어서 세비야에 있는 동안 두 번 갔다. 세비야에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세비야도 매력적이고 호텔 덕분에 더욱 만족했던 여행이었다.

    2024년 1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2월 13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어린이 동반 가족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2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없음

    침대 넓고 편안하며 어매니티도 좋고 단점을 찾아보기 힘든 편안하고 안락한 숙소였어요~가족 모두가 최고의 숙소였다고 합니다!

    2024년 2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2월 11일

    9.0
    최고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3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호텔입구가 계단으로 되어 있어서 캐리어를 들고 들어가야 한다는 점, 진드기 같은 것이 있는지 가족 넷 중 세명이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침구에 직접 딯은 부분이 물려 가려웠다

    세비야 관광지나 식당에서 가까워서 모든 곳을 걸어다닐수 있다 직원이 관광지에 대해 설명을 잘해준 점도 좋았다

    2024년 2월에 숙박함

  • 후기 작성일: 2024년 1월 29일

    10
    강력 추천
    • 휴가 여행
    • 커플
    •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성인 1~2명)
    • 1박 숙박
    • 모바일에서 입력

    모든 점이 좋았어요. 딸이 생일이었는데 샴페인도 챙겨주셔서 감동이 배가 되었습니다.

    2024년 1월에 숙박함

페이지 1 ~ 25

최저가 맞춤
최저가 맞춤
저렴한 요금 • 예약 수수료 없음 • 더 싼 요금을 찾으셨나요? 차액을 돌려드립니다!

고객들이 이 숙소들도 평가했습니다: